서울대경영대 채 준학장 삼일회계법인 EMBA 발전기금
SNUbiz창업 SNUBIZ Members
지난 ISSUE
지난 ISSUE
Community/동문활동

EMBA 11기 졸업생 98명의 릴레이 영상 챌린지

EMBA 11기 졸업생 98명의 릴레이 영상 챌린지

 


비대면 졸업식의 아쉬움 날리고 끝이 아닌 서울대 동문 가족으로 새 출발 !!

서울대학교 75회 전기 학위수여식을 맞아 EMBA 11기 졸업생들이 비대면 졸업식의 아쉬움을 해소하기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열었다. 지난달 온라인 합창 프로젝트로 경영대학 가족 모두에게 감동을 안겨주었던 EMBA재학생, 졸업생들이 이번에는 ‘EMBA 11기 만세, 엠바 일레븐 파이팅’을 연호하는 영상 릴레이를 펼쳐, 2월 26일(금) 온라인 학위수여식 행사에서 교수진과 졸업생, 졸업생 가족들이 함께 영상을 감상하며 EMBA 2년 대장정의 마지막을 기념하고, 서울대 동문 가족으로의 화합을 기약했다.

 

▲ 학장실에서 EMBA 11기 졸업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유재 경영전문대학원장은 졸업식사에서 “매해 졸업생을 배출하고, 입학생을 맞이하는 학교지만 올해처럼 떠나보내기 아쉬운 해가 있었을까 싶습니다. MBA 2년 여정 동안 현업과 학업을 병행하며 고단한 일상을 보내온 여러분 정말 수고하셨고,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성공적으로 학업을 마친 후 서울대 MBA 학위를 취득하시는 여러분 축하드립니다.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 서울대학교 동문 가족으로 환영합니다.”라고 인사하며 EMBA 재학기간 동안 학생들의 학업을 성원하고 지지해 준 졸업생 가족들에게도 감사를 전했다. 11기 졸업생을 배출하며 동문 규모만 800명대에 들어선 EMBA학과는 학위과정이면서 왕성한 학생활동과 탄탄한 동문 네트워크로 EMBA 고유의 유대와 결속을 자랑한다. 소속 기업 추천 및 지원을 통해 입학하는 주말 MBA로서 상반기 모집요강이 확정돼 9월 신입생을 모집한다.

☏ 경영전문대학원 EMBA(주말MBA) 입학문의 (02)880-2521

 

 


NEWSROOM 뉴스레터 신청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