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경영대 채 준학장 삼일회계법인 EMBA 발전기금
SNUbiz창업 SNUBIZ Members
지난 ISSUE
지난 ISSUE
News/학교소식

2022 스타트업컨벤션 창업경진대회 개최

2022 스타트업컨벤션 창업경진대회 개최

 

지난 11월 24일 서울대학교 벤처경영기업가센터에서 2022 스타트업컨벤션 창업경진대회를 열었다. 벤처경영기업가센터가 주관하고 KRAFTON이 후원하는 이번 창업경진대회는 벤처경영기업가센터에서 배출한 창업팀과 학내에 있는 창업팀을 발굴하여 우수 창업팀에게 실질적인 활동을 지원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번 창업경진대회는 일반벤처, 소셜벤처 두 가지 트랙으로 진행되었으며 11월초 모집을 실시하여 서류심사를 통해 최종발표심사에 총 8팀이 선발되었다. 

 

 

심사결과 일반벤처부문 최우수팀으로 메타파머스(자동화 스마트팜), 우수팀으로 MaMP(가상공간 갤러리)가 수상하였고, 소셜벤처부문에서는 최우수팀으로 귤티스트(자폐아동 장난감)와 우수팀으로 시(視)공간(시각장애인 자료 묘사 서비스)이 수상했다. 이번 경진대회의 총 상금은 3,000만원으로 최우수, 우수팀에게 각각 차등 지급되었다.

 

 

심사위원으로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배종훈 교수, Capston Partners 최성조 팀장, 이그나이트이노베터스 김희준 대표, Crevisse Partners 김재현 대표, 서울대학교 기술지주회사 차인환 본부장이 참여하였으며 수상한 창업팀은 12월부터 센터 창업보육실에 입주하여 지속적인 창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NEWSROOM 뉴스레터 신청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