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리스트
2022/02/25 카테고리 총 2개 콘텐츠
-
MBC 'PD수첩' 한학수 동문과의 특별한 만남
경영학과 진학을 꿈꾸게 된 계기가 있으셨나요? 다방면에 관심이 많아서 법대, 상경대, 정치학과, 국사학과 4개 중에서 고민했는데 시험 점수에 맞추어 경영학과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당시 대학 진학 후 각 학과에서 어떤 것들을 배우게 될 것인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기 어려웠기에 학력고사 점수에 따라 과를 지원한 측면이 크죠. 선배님께서는 학부시절에 어떤 학생이셨나요? 학부시절 인상 깊었던 경험(수업, 동아리 등)이 있으셨을까요? 초반에는 전공에 대해 큰 흥미를 느끼지는 못했어요. 전공에 대해 잘 알지 못하고 학교를 왔었기에 당연한 일이었죠. 입시 생활로 지쳐있는 상황이라 1,2학년 때는 공부를 쉬고 싶기도 했고, 당시가 현대사적으로도 암울한 시기였던 이유도 있고요. 4학년 동안 거의 절반 정도는 시험거부..
2022.02.25 -
‘위대한 전통의 새로운 시작’, 3년만에 재개된 EMBA 제주도 국내현장학습
2022학년도 Executive 신입생 국내현장학습 프로그램이 지난 2월 12일(토)~13일(일) 양일의 일정으로 제주도 해비치호텔에서 진행되었다. 2019년 11월부터 시작돼 팬데믹이 선언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로 인해 수업을 포함하여 각종 행사가 비대면으로 전환 운영 되었으나 만 2년여 만에 대면 만남의 서막을 알리는 시발점으로 의미가 컸다. 최다인원 입학을 갱신하며 대면 행사를 시작하는 EMBA 14기 신입생을 환영하며, 김상훈 경영(전문)대학(원)장을 비롯한 보직교수진과 EMBA 재학생 및 동문 대표까지 많은 인원이 참석하여 더욱 자리를 빛내 주었다. 수차례 이어지는 발열체크와 방역패스 절차에도 자리에 참석한 신입생들의 설렘과 열정이 행사장을 가득 채운 가운데 양홍석 MBA 부학장의 개회사로..
2022.02.25
RECENT COMMENT